[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경찰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3법교과서’ 교재를 선보인다.

에듀윌 경찰공무원 ‘3법교과서’ 교재는 총 2권으로 구성돼 있다. 형법 및 형사소송법의 1권과 경찰학개론의 1권이다. 3법으로 불리는 3개 과목은 2019년 에듀윌 경찰공무원 1차 풀서비스 참여자 기준으로 봤을 때 약 90%의 수험생이 선택하는 인기 과목이다.

3법교과서 교재는 먼저 초시생을 위한 효과적인 학습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대부분의 수험생이 처음 접하는 3법 과목의 올바른 학습방향을 알려주는 것이다. 또한 반드시 알아야 할 필수이론과 법령을 모아 한 권으로 정리했고, 핵심 판례를 선별해 초시생의 눈높이에 맞춰 쉽게 설명한다.

10월 1일 이후 가입한 신규 에듀윌 경찰공무원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이달 31일까지 매일 선착순 100명에 한해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3법교과서’의 무료 배포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경찰공무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에듀윌 경찰공무원은 독한경찰 평생패스와 경찰 확대채용패스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독한경찰 평생패스’ 과정은 모든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으며, 최종합격할 경우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전액 환급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학습 효율을 높이는 ‘경찰 전용 학습 서비스’도 제공한다. 학습 마인드까지 관리하는 ‘독한 에듀윌 2.0’과 전문 학습매니저의 ‘1:1 코칭’, 학습에 도움이 되는 컨텐츠를 담은 ‘독한 학습 서비스’, 합격생이 직접 답변하는 Q&A ‘에듀윌 지식인’ 등이 있다.

지금 강의를 신청하는 수험생에게는 빠르고 신속한 점수 취득을 위해 토익, 퀵지텔프 강의는 물론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심화(1,2,3급) 강의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2020 봉투모의고사, 유형별 기출 200제, JJJ 영어 하프모의고사로 구성된 ‘합격완성 패키지’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고, 5과목 교재를 함께 구매하면 ‘이현아 쌩기초 영어’ 강의도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