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신혜정 기자] 취업과 승진의 턱이 높아짐에 따라 취업 필수 스펙이라 할 수 있는 토익스피킹 및 오픽 등 공인 영어시험 응시율이 꾸준히 늘고 있다. 

이에, 파고다 종로학원이 토익스피킹 단기에 완성할 수 있는 점수보장반을 운영하여 수강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파고다 종로학원의 Hi-Bye 토스 조민혜와 제니토스의 JENNY 김 강사가 단기에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수강생들에게 맞춤형 핵심 포인트를 제공한다. 

Hi-Bye 토익스피킹의 조민혜 강사는 스포츠 중계, 라디오 진행 경력을 가진 미국 로컬 방송국 아나운서 출신 경험을 바탕으로 풍부한 시험영어 강의 경력 및 ‘김영철 타일러의 진짜 미국식 영어’ 이러닝, 여행영어 등의 인터넷 강의 경력을 갖고 있다.

“민혜샘과 Hi 하면, 토스와 ‘Bye’ 한다!”라는 모토로, 수강생의 성적표와 후기가 증명하는 Lv. 6~7 Hi-Bye 토스 점수보장반을 운영하고 있다. 

강의는 머릿속에 오래 남는 충실한 유형 강의와 중요한 어휘만 쏙쏙 골라 담은 맞춤형 템플릿으로 응시 전 토익스피킹을 마스터할 수 있도록 코치해준다. 코로나로 인해 변하고 있는 시험 동향과 실전 스킬과 개별 영어 말하기 성향에 맞춘 음성, 메시지 첨삭 제공을 하고 있다. 

강사와의 원활한 소통으로 빈틈없이 개별관리를 해주고 있으며, 트렌디하게 올바른 영어 말하기를 추구하면서 영어로 하고자 하는 이야기를 여러 패턴으로 바꿔 말할 수 있는 패러프레이징(paraphrasing) 능력 향상을 도와주고 있다. 2주라는 단기간 동안 다양한 자료와 유형별 최적의 공략법으로 토익스피킹 점수뿐만이 아니라 영어 말하기에 흥미를 느낄 수 있는 수업으로써 좋은 후기를 얻고 있다. 현재 11월 등록기간이며,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파고다 종로학원 코로나19에 철저하게 대비하기위해 학원 입장 시 QR 코드 인증과 발열 체크도 진행한다. 마스크 필수 착용으로 규정하고 있으며, 주기적인 방역소독작업과 함께 강의실 입실 전 손 소독제를 필수로 사용하고, 강의실과 자습실 내 1m 간격으로 띄어 앉아 사회적 거리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