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공인중개사 전문 메가랜드가 공인중개사 초시생과 31회 공인중개사 시험 응시자를 대상으로, 2020년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 가답안 합격완성 풀서비스를 실시한다.

2020년 제 31회 공인중개사 시험 가답안 합격완성 풀서비스는 시험 당일인 10월 31일(토)부터 정답만 입력하면 합격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는 빠르고 정확한 자동 채점 서비스다.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10월 31일(토)부터 11월 6일(금)까지 진행되는 난이도 설문 이벤트는 31회 시험 난이도가 어땠는지 체크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1월 12일(목)에 공지사항으로 공지 후 문자로 개별 안내 예정이다.

경품으로는 다이슨 청소기,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에어팟 프로, 갤럭시 탭, 황종화 경매 아카데미 1달 수강권 등이 있으며, 당첨자 본인이 제세공과금을 납부해야 수령이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 참여는 100% 당첨 코드 등록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아이디당 한 번만 참여 가능하다.

이번 시험의 총평부터 어떤 문제가 출제됐는 지 확인할 수 있는 실력파 교수진의 해설강의&총평과 메가스터디의 노하우가 가득 담긴 전략적인 시험분석 ‘통계&전략적인 시험 분석 서비스, 특별한 경품 이벤트인 100% 당첨 코드 등록 이벤트 & 난이도 설문 이벤트까지 누릴 수 있다.

100% 당첨 코드 등록 이벤트는 공인중개사 시험장에서 받은 스크래치 쿠폰의 당첨 코드를 등록하면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10월 31일(토)부터 11월 6일(금)까지 진행되며, 11월 13일(금)에 상품이 발송된다. 상품 재고 소진 시, 이벤트는 사전 종료될 수 있다.

또 열공한 수험생들을 위한 메가랜드 특별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11월 6일까지 메가랜드 실전교육 합격축하 선물로 실전교육을 원하는 누구에게나 실전교육 PASS 30%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풀서비스 채점 최종 합격 시 합격축하 특별 선물로 메가랜드 실전교육 1개월 수강권을 전원 제공한다.

제공되는 실전 경매 올패스는 투자, 재테크, 마케팅, 자산관리, 세무, 수익형부동산 등 부동산으로 부자가 되는 모든 방법을 알려주는 부동산 실전교육 전 강좌다. 황종화의 경매 아카데미는 입찰 방법부터 정말 좋은 물건을 고르는 노하우까지 대한민국 부동산 경매의 모든 것을 알려준다.

메가랜드는 ‘만원으로 환승까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만원으로 합격에 최적화된 2021 모든 정규 강의 전체로 환승할 수 있는 이벤트다. 환승이벤트는 수강이력 캡처본을 이름과 강좌명을 결제이력이 보이게 캡처하고 인증하기만 하면 간단하게 특별한 가격의 상품을 만날 수 있다.

한편 메가랜드는 가답안 사전 예약 이벤트, 스마트 APP 네이밍 공모전 이벤트, 2021 공인중개사 11월 온라인설명회, 만화입문서 증정, 0원땅 무료강의 이벤트, 2시간동차합격땅, 끝판 책임땅 등 다양한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 중이다.

메가랜드의 다양한 이벤트와 관련하여 더 자세한 내용은 메가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번 31회 공인중개사 시험 시간은 오전 9시 30분 1차 시험을 시작으로 오후 4시 20분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