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31회 공인중개사 합격예상자 및 부동산 예비 창업자 등을 대상으로 11월 7일 14시, 12일 19시에 공인중개사 출발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부동산 예비 창업자 또는 창업자들 대상으로 진행되는 출발 전략 설명회는 부동산 창업 및 취업에 대한 고민을 가지고 있는 공인중개사에게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만의 특급 비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설명회에서는 △돈버는 공인중개사의 마인드와 진로 △중개업의 비법 △돈 버는 출발점 △실전 Q&A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또 에듀윌 강남 부동산아카데미가 31회 시험종료 후,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예정자 등을 대상으로 부동산 창업 CEO 과정을 11월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의 부동산 창업 CEO과정은 창업은 물론 부동산 창업 후 성공을 목표로 컨설팅을 제공한다.

중개 실무는 기본으로, 부동산 투자와 컨설팅 분야까지 집중적이고 체계적인 교육 과정을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수강생에게는 △창업 후 비즈니스 회원 혜택 △업계 최다, 최대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 가입 △최우수 수강생 성적 장학금 △부동산 아카데미 재테크 강의 30% 할인 △실시간 라이브 및 복습 강의 제공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는 2019,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 부동산실무 교육 1위를 2년 연속 차지했다. 부동산 오프라인 정규 강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강남 부동산아카데미로 직접 문의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