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고등학교 입시와 겨울방학 및 신학기를 앞두고 많은 중학생들의 관심이 기말고사와 내신성적관리로 쏠리고 있다. 그 중에서도 중등수학, 중등사회/역사, 과학 공부도 소홀할 순 없는데 내신성적관리를 위해서는 전과목을 균형 있게 공부하는게 필요하다.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중등인강 ‘밀크티 중학’이 중학교 2학년과 3학년을 대상으로 새로운 특강을 오픈했다. 천재교육의 베스트셀러 중학문제집 ‘올백 기출문제집’ 관련 특강으로 학습자들 사이에서는 뜨거운 화제가 되고 있다.

학습생의 수준에 맞게 선택하는 중등인강이자 수준별 강좌로 입소문 난 천재교육 밀크T 중학은 올백 기출문제집의 엄선된 문제와 밀크티 강의 선생님들의 우수 꿀팁만을 담아 다시 한 번 업그레이드 됐다. 

올백 기출문제집은 수준에 따라 단원별 중학 핵심 개념과 개념 문제를 골라 깔끔하게 정리됐으며, 유형별로 자주 출제되는 문제만을 골라 연습할 수 있다. 

여기에 출제 가능성이 높은 문제만을 골라 만점까지 도달할 수 있게 돕는다.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서술형, 논술형 문제풀이 접근법을 통해 고득점에도 완벽 대비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러한 내용들을 모두 천재교과서 밀크T중학의 중학사회와 과학, 수학 강의 속에 담아 낸 것도 주목해 볼 만 하다. 

이와 같이 천재교과서 밀크티 중학의 올백 특강은 수학과 사회/역사, 과학 과목에서 수준별 강의를 제공 중이다. 여기에 완벽한 기말고사 대비를 위해 강의에 없는 모르는 문제가 나온다면 별도의 밀크티 서비스 선생님 Q&A와 수학 실시간 질답 게시판을 이용하면 된다.

한편, ‘만점 받는 올백 특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천재교과서 밀크T 중학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