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2020 31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1차 및 2차 시험이 31일, 오후 4시 20분 모두 종료됐다.

에듀윌 공인중개사가 이번 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의 정확도 높은 가답안을 발표했다. PC 뿐만 아니라, 모바일을 통해서도 가답안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어, 보다 빠르게 합격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공인중개사 1차시험 종료 시각인 오전 11시 10분, 2차시험 1교시 종료시각인 오후 2시 40분, 2교시 종료시각인 오후 4시 20분까지 총 3회에 걸쳐 시험 종료 직후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를 통해 가답안을 공개했다. 

자동채점을 완료하면 성적 통계분석과 함께 과목별 점수 분포도 등을 확인해 볼 수 있다. 이어, 에듀윌 공인중개사 과목별 전문 교수진의 명쾌한 문제풀이와 출제경향 분석 강의도 제공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매회 공인중개사 시험 당일 가장 빠르고 정확한 가답안을 제공해 많은 응시생들이 그 정확도에 놀라곤 한다.”며, “2016년, 217년과 2019년 총 3회에 걸쳐 공인중개사 시험 최다 합격생을 배출한 만큼 올해도 에듀윌 공인중개사 수강생들 중에 많은 합격자가 나올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이와 더불어, 다양한 시험후기 이벤트를 마련하고, 수강할인권 및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고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가답안 및 자동채점, 시험후기 이벤트, 합격예측 시스템과 해설 특강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참여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