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신혜정 기자] 전화영어 화상영어 이티폰이 필리핀·북미 전화, 화상영어 수업 시간과 강사변경, 영자신문 교육 과정을 제공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티폰의 수업 시간 및 강사변경 서비스는 스마트폰만 있으면 스케줄에 맞춰 수업 시간 변경이 가능하고,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강사에게 보강 수업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수업현황, 교재 등까지 확인 가능하다.

또 어린이, 청소년을 위한 틴타임즈, 주니어타임즈 영자신문 영어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영어신문 교육 프로그램은 단문학습, 속청 및 받아쓰기 등으로 구성됐으며, 사회전반에 관한 시사적인 정보와 어휘를 습득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에 독해능력과 논리적인 말하기 실력 향상을 높이고 싶은 수강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직장인 수강생을 위한 비즈니스전화영어부터 취업 및 이직을 위한 토익스피킹, 오픽, 영어면접전화영어와 어린이를 위한 초등화상영어 추천 교육 서비스들도 마련했다. 영작 전문 강사가 최대 2000byte까지 최대 1시간 이내에 빠른 영작 첨삭을 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도 주목할 만하다. 

이티폰의 화상, 전화영어 교육 서비스는 ‘최고 임금 정책’을 기반으로 영입한 이티폰의 A급 강사가 이끈다. 이들은 고퀄리티 화상, 전화영어 콘텐츠를 이끌기 위해 ‘강사 트레이닝’과 ‘모니터링’ 등을 철저하게 받은 전문가로 수강생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이티폰 관계자는 “자사의 본 시스템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영어 커뮤니케이션 실력을 향상시키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수강료가 저렴하다는 장점도 갖추고 있어 원어민 화상, 전화영어회화 가격비교 및 후기를 참고하고 있다면 눈여겨볼 만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티폰은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 시상식에서 화상, 전화영어 1위를 기록했다. 또한 3개월 수강 신청 시 10%, 3+1 개월 수강 신청 시 20% 등 할인 이벤트도 실시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