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신혜정 기자] 랜드프로 부동산아카데미가 14일 오후 2시 유튜브 채널 ‘랜드프로 부동산TV’에서 ‘성공하는 부동산중개업 창업/취업 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랜드프로 부동산아카데미는 불황에도 성공하는 경쟁력 있는 공인중개사로 발돋움하길 원하는 이들을 위해 본 설명회를 마련했다. 급변하는 시대와 부동산에 발맞춰 중개업의 영역을 넓히고 역량을 강화는 데 유익한 비법을 대거 전수해 현직 부동산중개사가 업계에서 성공가도를 달릴 수 있도록 기여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설명회는 국내 최고 수준의 부동산 전문가들이 부동산 창업, 취업에 관한 분야별 노하우를 제공하므로 현직 부동산중개사를 비롯해 많은 이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부동산중개실무 경력 30여 년의 중개창업 전문가 ‘김종언 소장’ ▲토지중개 및 토지투자 전문가 ‘고상철 대표’ ▲랜드고 부동산중개법인 지역센터로 공동물건 중개 및 수익창출을 지원하는 ‘최현주 대표’ ▲RSA 4기이자 랜드고 부동산중개법인 중개 전문가인 ‘정창용 이사’가 강연을 진행한다.

1부에서는 최현주 대표가 ‘교육과정 안내 및 창업지원비 1,000만 원 주인공 되는 법’, ‘랜드고 부동산중개법인 취업지원 안내’를 진행한다. 2부에서는 김종언 소장 외 2인이 ‘공인중개사 사무소 성공창업의 비법’, ‘토지 가치 분석과 토지 중개 시 반드시 알아야 할 팁’, ‘RSA 선배님의 성공 중개 스토리’ 강연을 펼친다. 이어지는 3부에서는 강연을 이끄는 모든 교수와 선배가 참석자들과 1:1 라이브 토크쇼를 펼쳐 부동산 창업, 취업에 관한 궁금증을 해결해준다.

4부에서는 실시간으로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으로는 부동산 창업 사관학교 RSA 5기 라이브반 무료 수강권(1명), 애플 에어팟 프로(1명), 랜드프로 부동산아카데미 온라인 단과 수강권(3명), 도서 ‘중개의 기술’(3명), 도서 ‘재개발 재건축 이제 시작이다’(3명)가 준비돼 있다. 특히 RSA 무료 수강권은 각 분야의 전문가가 공인중개사 실무교육을 하는 국내 최초 중개사무소 창업 교육 프로그램인 RSA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혜택인 만큼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랜드프로 부동산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설명회 사전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 시 ‘RSA 체험 5PACK 7일 수강권’을 제공받는다. 또 사전 질문을 등록하면 ‘온라인 수강 할인권’을 무조건 발급받으며 추첨을 통해 선정될 경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까지 증정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