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공인중개사 시험 단기 합격을 돕는 검증된 교육 기관인 해커스에서 12월 7일(월)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후 부동산 창업 방법을 찾는 합격생들을 위해 ‘부동산 실무 마스터 과정’을 오픈한다. 

최근 부동산 이슈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이번 해커스 부동산아카데미의 ‘부동산 실무 마스터 과정’에도 많은 공인중개사 합격생과 부동산 예비 창업자들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특히 해커스 부동산아카데미의 ‘부동산 실무 마스터 과정’이 주목받는 이유는 누구나 많은 관심을 갖는 부동산 경매 과정부터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자라면 고려해볼 만한 부동산 창업, 중개, 개발, 투자 과정 등 부동산 실무에 필요한 과정을 모두 담은 강의이기 때문이다.

종합반 수강은 물론, 분야별 수강도 가능하여 자신이 원하는 과목을 수강하고자 하는 예비 공인중개사들에게 유익하다. 그중 부동산 경매 강의의 경우, 매주 토요일날 강의를 진행하기 때문에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하지 않았어도 경매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주말을 활용하여 수업을 들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해당 강의 신청 시 ▲부동산 실무 필수교재 6권 ▲수업 복습 인강 100% 무료 제공 ▲PC/모바일 강의 무제한 수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선착순 20명과 해커스 공인중개사 수강생을 대상으로 50% 할인 혜택을 추가 지원한다.
 
해당 ‘부동산 실무 마스터 과정’을 이수한 모든 수강생에게는 인증서가 발급되어, 전문성을 인증받을 수 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동문회’를 통해 공인중개사 실무에 필요한 전국 인맥 네트워크 및 교환의 장을 제공하고 있다. ‘해공회’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후 현업에 종사 시, 공동 중개나 매물 문의 정보를 다른 지역에 있는 동문과도 쉽게 나눌 수 있는 공간이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동문회인 '해공회'는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을 통해 활발한 교류를 진행하고 있다. 해커스 합격생이라면 누구나 오픈채팅방에 참여할 수 있으며, 현업에서 필요한 다양한 정보들을 나눌 수 있어 동문 회원들의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고 있다.
 
해커스 부동산아카데미의 이번 ‘부동산 실무 마스터 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11/14(토) 온라인을 통해 라이브로 진행하는 부동산 실무전략 설명회를 통해서도 부동산 실무에 대한 정보와 특별한 혜택까지 확인 가능하다.
 
한편, 해커스는 인강∙공무원∙자격증 교육 전문 챔프스터디를 운영하고 있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를 통해 공인중개사 강의(인강)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