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간한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기초서’ 수험서가 온라인서점 예스24의 공인중개사 부문 11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한국산업인력공단에 따르면 ‘제31회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에 접수한 수험생은 36만여명으로 파악됐다. 산업인력공단 관계자는 공단이 공인중개사 시험 접수를 시작한 이래로 올해 가장 많은 수험생이 신청했다고 전했다. 공인중개사는 중장년층이 대부분이었던 과거와 달리, 정년 없는 직업으로 주목받으면서 젊은 층의 새로운 취업 돌파구로 이목을 끌고 있다.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기초서’는 공인중개사 초시생들을 위해 각 과목이 어떤 과목인지, 무엇에 대해 배우는지 설명하는 오리엔테이션 페이지를 구성했다. 또한, 합격자 후기로 학습방향과 세부전략을 수립해 공인중개사 입문생들이라면 주목할 만하다.

해당 수험서는 본문의 내용을 제대로 학습했는지 확인 가능한 OX문제와 각 챕터마다 핵심 키워드는 형광펜 표시해 강조했다. 본문에 추가 설명이 필요한 용어들은 ‘용어 정리’ 코너를 통해 상세한 설명을 제공한다.

더불어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특별부록을 마련했다. 공인중개사 플래너 ‘공플’과 기초 단계의 핵심키워드로 구성된 ‘용어카드’를 교재 내 수록해 제공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2016, 2017, 2019년 최다 합격자 배출 공식 인증과 한국리서치가 실시한 ‘교육기관 브랜드 인지도 조사’에서 공인중개사 선호도, 인지도 1위를 기록하는 등 객관적인 지표를 통해 콘텐츠의 우수성을 알리고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만이 가진 우수한 합격 노하우를 통해 앞으로도 지속적인 베스트셀러 교재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기초서’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