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검정고시 초시생을 위해 전과목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파격 이벤트를 열었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1일 이후 가입한 신규 에듀윌 검정고시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해 5일 간 수강할 수 있다.

제공되는 강의는 중졸 검정고시 기본이론 전 강의와 고졸 검정고시 기본이론 전 강의다. 이번 기본이론 강의 무료 공개 이벤트를 통해 초보 수험생도 공부방법과 학습 포인트를 체득하고 만족도 97%를 기록한 에듀윌 검정고시 전문 교수진의 필수 개념 정리 노하우를 확인할 수 있다.

검정고시 ‘전과목 기본이론 0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검정고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에듀윌 검정고시는 핵이득 합격패스, 평생패스, 고득점 보장패스 등의 강의를 운영하고 있다. ‘핵이득 합격패스’는 2021년 1회 시험일까지 수강할 수 있으며, 해당 시험에 불합격하더라도 다음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을 무상으로 연장할 수 있어 수험생의 부담을 줄였다. 

‘고득점 보장패스’는 원하는 점수가 나올 때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학 진학을 위한 점수가 나올 때까지 무제한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으며, 체계적인 4단계 커리큘럼부터 빠른 합격을 위한 특별 컨텐츠 4종을 무료로 제공한다. 에듀윌 검정고시는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 검정고시 교육 1위를 차지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