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사와 원내 CS(고객만족)강사에서 운 멘토가 된 eeroun(이로운)컨설팅 대표 양지숙 작가가 ‘운이 따르게 하는 습관’을 위닝북스에서 출간했다.

운은 자기 스스로가 만들어가는 것이라고 말하는 저자 양지숙은 원내 강사로 연간 최소 100회 이상 강의를 기획하고 진행하면서 똑같은 근무 환경에서 다르게 지내는 사람들의 모습을 발견한다. 습관과 말, 태도, 성격, 긍정성에 따라 전혀 다른 직장생활을 하고 다른 결과를 보이는 것이다. 그때부터 진정한 성공과 행복에 반드시 필요한 요소에 대해 고민하기 시작했다.

두 아이를 둔 워킹맘인 저자는 바쁜 시간에도 심리학, 철학, 성공학, 주역학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고민에 대한 해답을 찾아내기 위해 노력했다. 결국 자신이 원하는 삶을 사는 사람들의 공통점을 발견하게 되었다. 바로 ‘운’이다. 운이 좋다고 말하는 성공한 사람들의 공통점을 분석하며 ‘행운지능’이라는 개념을 고안했다.

운의 원리만 알면 얼마든지 행운지능을 높일 수 있다고 말하는 양지숙 작가는 ‘운이 따르게 하는 습관’에 자세히 담아 독자들에게 행운지능을 높이는 방법과 원리를 알려준다.

이 책을 선택한 독자들도 이미 운의 관점으로 세상을 바라보기 시작할 것이다. 이제 ‘운이 따르게 하는 습관’을 통해 운의 원리를 파악하고, 운이 따르게 하는 습관을 들여 보자.